미국증시뉴스 포드 레드우드 전기차베터리 공급망 형성

Ford Motor Co와 신생 기업 Redwood Materials는 수요일 원자재에서 재활용에 이르기까지 전기 자동차 배터리의 "폐쇄 루프" 또는 순환 공급망을 형성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목표는 수입 재료에 대한 의존도를 줄여 EV의 비용을 낮추는 동시에 배터리 재료의 채굴 및 정제로 인한 환경 영향을 줄이는 것입니다.

포드의 리사 드레이크(Lisa Drake) 사장은 미디어 브리핑에서 포드와 레드우드가 미국에서 전기차 배터리 셀을 제조하기 위해 포드와 합작회사인 블루오발SK(BlueOvalSK)를 보유한 한국 배터리 제조업체 SK이노베이션과 긴밀히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7년 Tesla Inc의 전 임원 JB Straubel이 설립한 Redwood는 Nevada의 시설에서 배터리 스크랩과 재료를 재활용하고 있습니다. 9월 중순에 회사는 2025년 이후 100만대의 전기 자동차에 장착할 수 있는 충분한 부품을 공급하는 것을 목표로 이러한 재료를 양극 및 음극을 포함한 배터리 부품으로 정제하는 것을 포함하여 사업을 확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7월에 Redwood는 Amazon.com Inc, Fidelity, T. Rowe Price 및 Baillie Gifford를 포함한 투자자들로부터 7억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수요일 Straubel은 Ford가 5천만 달러를 투자했다고 말했습니다. Redwood는 현재 투자자 웹사이트 PitchBook에서 37억 달러로 평가됩니다.

 

Redwood는 배터리 제조업체인 네바다의 Panasonic, 테네시의 Envision AESC 및 Amazon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배터리 수명 주기 관리 문제는 차량 및 배터리 제조업체의 계획에서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마크 로이스(Mark Reuss) 제너럴 모터스(GM) 사장은 화요일 컨퍼런스에서 전기차 배터리 재료의 재활용과 재사용이 전기차 생산을 늘리는 자동차 산업에 중요한 문제라고 말했다. "배터리 셀에는 재사용할 수 있는 많은 재료가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에 시간을 할애하고 있습니다."

 

GM과 배터리 파트너인 LG 에너지 솔루션은 지난 5월 미국 오하이오주와 테네시주에 배터리 공장을 짓고 있는 GM-LGES 합작회사 얼티움 셀스(Ultium Cells)의 배터리 스크랩 재료를 재활용하기 위해 스타트업 Li-Cycle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Straubel은 Redwood가 2023-2024년에 첫 번째 양극 재료를 공급하고 10년 중반에 첫 번째 음극 재료를 공급하는 것을 목표로 올해 Ford의 일부 재료 재활용을 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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